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 상세
제목 품절/재 입고 관련 FAQ
작성자 박준철 (ip:)
  • 작성일 2018-11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119
평점 0점

Q. 배송 전 주문한 상품이 품절됐어요!


 


우선 오래 기다리셨을 상품에 품절 안내를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.


 


A. 유니크온은 1:1 오더 방식으로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시면 익일 공급처 측으로 요청을 하는 방식으로 거래처의 사정으로 인해 입고 지연 혹은 갑작스러운 품절 안내를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품절 안내받으신 상품은 환불 또는 교환으로 도와드릴 수 있으며, 구입처 마이페이지에서 취소/교환신청해 주시면 원활한 환불 및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* 지그재그, 브랜디, 에이블리의 경우 배송 전 교환기능이 준비되지않아 취소 후 재 주문 권장 드립니다.



입고 지연 및 품절 상품에 관하여 확인되는 즉시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
품절 알림톡 발송 후 영업일 기준3일 이내 주문취소 및 별도요청이 없을 경우 임의취소 처리 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고객님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는 유니크온이 되겠습니다!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