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전 교환/취소관련 FAQ
작성자 박준철 (ip:)
  • 작성일 2018-11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638
평점 0점

Q. 배송 전인데 취소하고 싶어요!


 
A. 배송작업이 시작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
유니크온 출고 시간은 오후(정오)12시로배송 전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오후(정오)12시 이전까지 각 구입처 마이페이지에서 직접 취소신청 또는 각 구입처 게시판/카카오톡 플러스친구 @유니크온으로 요청해주세요.




※ 오후(정오) 12시 이후 요청 건은 상황에 따라 처리가 지연되어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



오후(정오) 12시 이후에 요청하여 이미 발송된 경우 교환/반품비가 취소후에도 발생하며이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※ 출고알림톡 받으시기전에 취소요청문의를 남기셨어도 상품이 출고 된 후에 알림톡 발송이 되기 때문에 배송전 취소가 어렵습니다.  




*환불은 각 판매처(에이블리,지그재그,브랜디,유니크온 홈페이지)에서 직접 환불되는 시스템으로 영업일 기준 3-5일 소요되며그 이상 지연될 시구매하신 판매처의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
 

배송 전인데 교환을 하고 싶어요!





A.유니크온 배송작업 시간은 오후(정오12시로배송 전 교환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오후(정오) 12시 이전까지 마이페이지에서 직접 교환 신청 또는 [배송 전 주문 취소/변경게시판/카카오톡 플러스친구 @유니크온으로 요청해주세요.



상품이 배송 전인 경우동일한 가격으로 교환시 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


※ 오후(정오)12시 이후에 요청하셔서 교환이 되지 않고 출고되어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 단순 변심 사유로 처리되어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* 지그재그, 브랜디, 에이블리의 경우 배송 전 교환기능이 준비되지않아 취소 후 재 주문 권장 드립니다.



Q. 휴대폰 결제했는데 배송 전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
 

A. 당월 전체 취소 주문 건일 경우에만 휴대폰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
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가 어려워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환불금액의 수수료3.95% 차감 후 계좌 환불 처리됩니다



수수료 차감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전체 취소 후 재구매를 권장 드립니다




※ 소액결제 수수료는 유니크온 자체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이 아닌 모든 모바일 결제사에서 통합되는 수수료입니다
 
품절 사유로 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수수료 차감 없이 계좌 환불로 도와드리고 있습니다.



※ 수수료 차감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예치금 또는 적립금 환불도 가능합니다


Q. 배송 전인데 주소지 변경하고 싶어요!


 A. 
유니크온 배송작업시간은 오후(정오) 12시로배송 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 오후(정오) 12시 이전까지 각 구입처 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 @유니크온으로 요청해주세요.




※ 유선상 주소지 변경은 누락오기입의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권장드리지 않습니다.




Q. 배송 전 추가 주문한 상품을 한 번에 보내주세요! (묶음배송)




A. 유니크온에서는 묶음배송을 따로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

앞서 주문해 주신 주문서를 취소해 주신 후 원하시는 상품과 함께 재 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

자사몰   (1833-7529)



지그재그(1670-8050)



에이블리(1833-8021)



브랜디   (1566-6575)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