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배송
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!
A. 배송작업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유니크온 출고 시간은 오후(정오)12시로, 배송 전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오후(정오)12시 이전까지 각 구입처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신청 또는 각 구입처 게시판/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유니크온으로
요청해주세요.
※ 오후(정오) 12시 이후 요청 건은
상황에 따라 처리가 지연되어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오후(정오) 12시 이후에 요청하여
이미 발송된 경우 교환/반품비가 취소후에도 발생하며, 이는
고객님 부담입니다.
※ 출고알림톡 받으시기전에 취소요청문의를 남기셨어도 상품이 출고 된 후에 알림톡 발송이 되기 때문에 배송전 취소가 어렵습니다.
*환불은 각 판매처(에이블리,지그재그,브랜디,유니크온 홈페이지)에서 직접 환불되는 시스템으로 영업일 기준 3-5일 소요되며, 그 이상
지연될 시구매하신
판매처의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Q 배송 전인데 교환을 하고 싶어요!
A.유니크온 배송작업 시간은 오후(정오) 12시로, 배송 전 교환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
오후(정오) 12시 이전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교환 신청 또는 [배송 전 주문 취소/변경] 게시판/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유니크온으로 요청해주세요.
상품이 배송 전인 경우, 동일한 가격으로
교환시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※ 오후(정오)12시
이후에 요청하셔서 교환이 되지 않고 출고되어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단순 변심 사유로 처리되어 고객님이
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* 지그재그, 브랜디, 에이블리의 경우 배송 전 교환기능이 준비되지않아 취소 후 재 주문 권장 드립니다.
Q. 휴대폰 결제했는데 배송 전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A. 당월
전체 취소 주문 건일 경우에만 휴대폰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.
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가 어려워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환불금액의 수수료3.95% 차감 후 계좌 환불로 처리됩니다.
수수료 차감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전체 취소 후 재구매를
권장 드립니다.
※ 소액결제 수수료는 유니크온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이 아닌 모든 모바일 결제사에서 통합되는 수수료입니다.
단, 품절 사유로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수수료 차감 없이 계좌 환불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※ 수수료 차감을 원치 않으시는
경우 예치금 또는 적립금 환불도 가능합니다.
Q. 배송 전인데 주소지 변경하고
싶어요!
A. 유니크온 배송작업시간은 오후(정오) 12시로, 배송 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오후(정오) 12시 이전까지 각 구입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유니크온으로 요청해주세요.
※ 유선상
주소지 변경은 누락, 오기입의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권장드리지 않습니다.
Q. 배송 전
추가 주문한 상품을 한 번에 보내주세요! (묶음배송)
A. 유니크온에서는 묶음배송을
따로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
앞서 주문해 주신 주문서를 취소해 주신 후 원하시는 상품과 함께 재 주문해주셔야
합니다.
자사몰 (☎1833-7529)
지그재그(☎1670-8050)
에이블리(☎1833-8021)
브랜디 (☎1566-657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