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입금 확인해주세요!
A. 입금 확인의 경우, 자동 입금 시스템으로 처리를 위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입금 후 1-2시간
정도 소요됩니다.
아래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, 시스템 상
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입금 전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.
따라서 2시간 이상
처리가 지연될 경우
아래의 사항을 한 번씩
체크 후 문의
부탁드립니다.
1. 주문 상품의 금액보다 과
입금 또는 부족 입금한 경우
2. 입금예정자명과 입금자명이
서로 상이한 경우
3. 주문 상품의 금액을 나눠서
입금한 경우
4. 동일한 주문 건이 2개 이상인 경우
5. 입금 직후 바로 문의하신
경우
※ 위의 경우
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이
처리할 수 없는
경우로 [입금자명, 입금금액, 입금은행, 입금시간]을 정확하게 기입하여 유니크온 [입금/기타] 게시판 혹은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유니크온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Q. 환불 기간이 궁금해요!
A. 유니크온에서는
고객님께서 상품 결제 시 이용한 결제 수단을 통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① 카드
결제
카드
결제의 경우 유니크온으로부터 카드 취소되었다는 문자를 받으셨어도 카드사에서 결제 취소를 완료하기까지 시간이 좀 더 소요됩니다.
따라서, 카드사에 따라 취소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-5일 정도 소요됩니다.
기한
내에 카드 취소 내역 확인이 안 될 경우, 카드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② 무통장입금
계좌
환불의 경우 환불 접수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-5일 정도 소요됩니다.
③ 휴대폰
결제
전체 취소인 경우, 환불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바로 휴대폰 취소 처리 됩니다.
(단, 당월이 지나거나 부분 취소인 경우에는 휴대폰 취소불가)
부분
취소인 경우, 휴대폰 이동통신사 정책상 부분 취소가 불가하여 계좌 환불로 진행됩니다.
환불받으실 계좌의 '계좌번호/은행명/예금주명'을 기재 후 문의하시면 빠르게 환불 접수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★
취소요청하신 달과 결제하신 달이 다른 경우, 또는 해당 주문 건이 부분 취소/반품인 경우에는 환불 금액의 수수료3.95% 차감 후 계좌 환불로 처리됩니다. ★
※ 소액결제 수수료는 유니크온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금액이
아닌 모든 모바일 결제사에서 통합되는 수수료입니다.
※ 수수료 차감을 원치 않으시는
경우 예치금 또는 적립금 환불도 가능합니다.
※ 에이블리,지그재그,브랜디 환불은 각 구입처에서 직접 환불되는 시스템으로 영업일 기준 3-5일 소요되며, 그 이상 지연될 시 구매하신 판매처의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Q.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. 자사몰 - 현금영수증 발급은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.
결제 단계에서 하단 부분 결제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으로 체크 후 정보 기재해 주시면 신청이 됩니다.
결제 시 신청을 못한 경우, 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 -> 현금영수증 신청을 원하시는 주문 건 주문상세 조회 ->오른쪽 하단에서
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(발행 후 1~2일 후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)
※ 현금영수증
신청 후 부분 취소, 반품 시 자동으로 전체 금액이 발행 취소됩니다.
즉, 부분 취소, 반품완료
후 고객님께서 마이페이지를 통해 재 발행해 주시면 최종 결제 금액으로 정상 발행됩니다.
※ 에이블리, 브랜디, 지그재그에서 구매하신 고객님께선 각 구입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자사몰 (☎1833-7529)
지그재그(☎1670-8050)
에이블리(☎1833-8021)
브랜디 (☎1566-6575)